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너를 기다려
작가 이현숙



-너를 기다려 단행본 종이책 외전과 이북 외전을 봤다.
너기다 선우 유정이와 정말 끝이라니 ㅠㅠ 슬프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계속 보고 싶어~~~


-종이책에 실린 외전과 이북 외전은 내용이 다르다.
이북 외전 봤는데 중학생 때 강무(야수는 죽어야 한다 주인공)가 등장했다!!!!!!!(이북 외전 3화)

외전 3화 처음에 너기다와 야수 콜라보 일러가 있어서 설마? 야수 주인공수 등장하나 하며 보는데
강무 등장!!!

중학생때도 역시 남다른 강무!! ㅋㅋㅋㅋ

선우와 강무가 같은 나이니 둘이 같은 의대에 들어 간 거 같아 ㅋㅋㅋㅋ
대학생활을 일부 같이 했겠어 ㅋㅋㅋㅋ

세계관 확장 넘 좋다.

오랜만에 강무 봐서 반가웠다.


-유정이 선우 종이책 외전도 좋았다.
여러 일이 있지만 오직 서로만을 생각하는 선우와 유정이.
선우는 유정이를 지키기 위해 어떤 일이든 하려고 한다.
선우야 ㅠㅠ 새삼스럽지만 유정이 진짜 좋아하는구나.

유정이도 선우와의 관계를 다시 망치고 후회할까봐 실수하지 않으려 노력한다.



-이북 외전4화는 종이책 외전 마지막과 같은 내용인데
마무리하는 내용으로 잘 어울렸다.

선우와 유정이가 아름다운 장소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한 대화가 넘 좋았다.


유정: 이 순간이 계속됐으면 좋겠다..
선우: 비슷한 순간을 많이 만들면 되지.

유정 독백: 신기하지. 백선우가 말하면 그렇게 될 것만 같아...





선우말에 나까지 감동 받았다.
내 삶에도 적용할 수 있는 생각이다.
행복한 순간이 지나감에 아쉬워하기 보다는 그 순간을 마음껏 누려야지.
다음에 계속해서 비슷한 순간을 만들면 되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