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너를 기다려 37화: 유정이 과거

category ETC 2023. 5. 4. 12:44
반응형

 

 

 

 

37화 유정이 - 작가님 튓 펌

 

너를 기다려 37화

원작: 이현숙 작가

 

 

 

-37화 보는데 일단 유정이 얼굴에 눈호강 ㅋㅋㅋ

유정이 얼굴만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우야 잘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이 독백 보는데 맘이 참 아팠다.

유정이가 처한 상황에서 최선을 다했지만 현실은 너무 냉정했고,

그래서 그런 선택을 할 수밖에 없었고.

 

숨만 쉬어도 나가는 돈이 어마어마하니까, 유정이가 버는 걸로는 감당이 안되는ㅠㅠ

 

 

고교 때는 무서워서 인정하지 않았지만,

유정인 선우와의 그 짧은 만남이 추억으로 남고 삶에 얼마 없는 밝은 기억이 었을 거 같다.

어두운 자신의 인생에 한줄기 빛이 되어주는 추억 ㅠㅠ

 

유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고 돌아 선우와 사랑하게 되었으니 이젠 행복만 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