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야해툰] 꾼 파트1 녹음하던 날에

category [K] snack 2022. 11. 17. 17:50
반응형

 

 

 

 

 

 

 

꾼 PART 1

권성혁x정주원

 

 

 

주원님 많이 힘드셨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성혁님 옷과 넥타이 단추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니 중력 엔지 생각난다. 

그때도 수 역에 승화님이 안석님에게 언제 하냐고 ㅋㅋㅋ

안석님이 테이블위에 물건들 밀어서 떨어트리는데 길어서 승화님 호흡이 힘들어서 ㅋㅋㅋ

승화님이 정리 그만하라고ㅋㅋㅋㅋㅋ

(정확한 워딩 아니고 대충 저런 뉘앙스)

 

 

수 호흡이 힘들긴 하다. 

 

 

 

 

 

 

[한국BLCD발매] 꾼 PART1: 권성혁x정주원

 

[한국BLCD발매] 꾼 PART1: 권성혁x정주원

🎙️해밍 스트리밍 온리 🎙️ 위즈덤하우스 X 밤바다야해 BL 웹소설 공모전 당선작 [ 꾼 PART.1 ] 10월 COMING SOON 😎 https://t.co/OpjIVUz2eu#꾼 #불합리 #밤바다야해 #해밍 #위즈덤공모작 — 밤바다 야해 (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