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발매

 

2022.05.17

 

 

임계점 PART.2

원작: EDIPA(에디파)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2.08.09

 

구매예약하러 가기 클릭

 

 

 

-출연-

윤희원 역(권창욱 성우) x 차우경 역(김다올 성우)

 

임지호 외: 이승행 성우

백승민 외: 이진무 성우

최태서 외: 조연우 성우

박현웅 외: 최현수 성우

김민재 외: 강성우 성우

박성환 외: 홍승효 성우

남현수 외: 정의택 성우

주치의 외: 김채하 성우

차우경 모 외: 방연지 성우

 

 

 

 

-와~ 총 러닝타임 12시간!! ㄷㄷㄷ

좋다 좋아~

 

-플톡 아니고 인사말로 있다.

주인공수 두명이서 하는 플톡은 있으려나?

 

-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취하기에 다소 무리가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랙에 표시를 할정도라니?!!!!!!!

 

일러도 기대된다.

이번에 일러나오면 조심히 포스팅 해야지.

또 블로그 블락당할라 ㅠㅠ

 

 

 

 

트레1

 

2022.05.31

 

 

 

 

 

 

 

윤희원(창욱님) 등장할 때 오오오~~~ 목소리 진짜 좋다~~~

 

 

 

 

트레 2

 

2022.07.15

 

 

https://m.soundcloud.com/yahe2008/part2-trailer-02

 

임계점 part2 Trailer 02

Listen to 임계점 part2 Trailer 02 by BAMBADA YAHE #np on #SoundCloud

soundcloud.com

 

 

-초반 축구 얘기할 때 잘 모르겠다며 바로 모른척하는 희원이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

 

 

 

 

 

앨범아트

 

2022.08.18

 

 

 

 

-2편 일러는 1편에 비하면 양호하군~

 

-특수 거울에 비친 우경이 라인이 눈에 들어온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