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터널스 한국 성우-

 

 

 

 

 

 

 

<이터널스>

채널: 디즈니 플러스

 

 

-한국어 더빙 성우진-

세르시 역: 사문영 성우

이카리스 역: 윤동기 성우

테나 역: 여민정 성우

에이잭 역: 김옥경 성우

데인 휘트먼 역: 류승곤 성우

킨고 역: 안용욱 성우

스프라이트 역: 이나경 성우

파스토스 역: 선우현수 성우

드루이그 역: 김지율 성우

길가메시 역: 마동석 배우

아리솀 역: 구자형 성우

 

 

-기타 출연진-

홍진욱, 리우, 곽윤상, 박성영, 남도형, 정의한

권창욱, 김도희, 박상훈, 이상호, 김가령, 이준서


 

 

 

-우아~~동기님 더빙이다~~~~

목소리 넘 좋은데?!!!!! 

 

 

 

 

+) 나는 이카리스야. 하는데 동기님~(야광봉) 멋져~~~

 

+) 와~ 이카리스에 동기님 넘 멋지다~~~

 

+) 하...이카리스 이제 안 나오나?

이카리스 너무 멋진데 ㅠㅠ

마지막 이카리스랑 같이 눈물 흘림....

 

 

 

아래 스포

 

 

 

 

 

 

 

 

 

이카리스가 최종 보스 악역이었지만, 이카리스 또한 아리솀의 설계대로 그렇게 행동할 수밖에 없었을지도 모른다는 글을 보니 이카리스가 좀 더 이해가 되었다.

그렇게 설계되고 태어난 이카리스지만, 셰리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인해, 아리솀의 계획과는 다르게 마지막을 선택했다고 생각하니 이카리스가 너무 안타까웠다.

파워 오브 러브 ㅠㅠㅠㅠ

셰리나는 결국 데인이랑 잘될 거 같은데 넌 왜 죽었니 ㅠㅠㅠㅠ 너도 살아서 행복하게 살자 ㅠㅠㅠㅠㅠㅠ

 

이카리스가 멋진 역인데 동기님 연기도 넘 멋져서 이카리스에게 급 닥빙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잘어울려~~~~

 

 

 

-데인 휘트먼(cv.류승곤)역은 마지막에 조상님이 남다르다고 할 때부터 뭔가 있을 거 같았는데,

쿠키 영상에서 검과 함께 등장해서, 찾아보니 메인 캐릭터구나.

다음 시즌에 메인 캐릭터로 등장할 거 같다.

 

쿠키 영상에서 "휘트먼씨 정말 준비됐나요?"하며 목소리만 등장해서 데인에게 말을 거는 캐릭터도 메인 캐릭터라고 한다.

 

 

-마지막에 등장하는 에로스는 도형님, 같이 등장하는 술취한 요정(? 이름은 핍)은 상훈님이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사람 등장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재감 쩔어 ㅋㅋㅋㅋㅋㅋㅋ

성우님들 연기 잘 어울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기님 이카리스 넘 좋다..

영화 재미없다고 해서 별기대 없었는데 재미있게 봤다. 

동기님 이카리스때문에 더 재미있었기도 했고~

이카리스 언제 나오나 기다리며~ㅋㅋㅋㅋ

 

(히로시마 장면은 짜증남.)

 

아니 근데 후속편에 이카리스 정말 안 나오나?.....

나왔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