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다심 티저-

 

 

 

 

 

 

패션 : 다이아포닉 심포니아 1 (PASSION : Diaphonic Symphonia 1)

원작: 유우지

제작: 아코(오디오 코믹스)

발매: 2020.10.22

 

 

-출연-

 

리하르트 타르텐(권도일) x 크리스토프 타르텐(김명준)

일레이 리그로우(박상훈) x 정태의(김현욱)

 

정창인 역: 윤동기 성우

카일 리그로우 역: 강성우 성우

제임스 역: 남도형 성우

요한 역: 박요한 성우

페터 역: 이승준 성우

올리버 역: 김채하 성우

리타 역: 김나율 성우

 

 

 

 

-캐스팅 비하인드-

 

 

 

 

 

 

 

-일명 '다심' 캐스팅이 발표되었다.

권도일 성우님 연기 무척 기대된다.

 

명준님은 시멘틱 에러(2019.5.30)에서 연기하시고 이번에 다심 출연.

 

 

 

-도형님, 특출 약속하셔서 출연하시는구나.

조연이라 놀랐다.

다음에 주연으로 꼭 뵈어요~~~

 

 

 

-상훈님과 도일님ㅋㅋㅋㅋㅋㅋㅋㅋ

여부가 있겠습니까~핏.소문성(불가역 캐릭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일님 반칙에서 권태하 이후 두번째 독일공이넼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동기님, 도형님, 도일님, 상훈님, 승준님 KBS성우님들 플톡 때 무척 기대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기님과 도형님이 벨 플톡에서 만나는 건 처음인데,

문득...두분이 같이 하는 드씨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

 

헐..그런데 제임스(남도형 성우) 분량 적다고...그럼 먼저 녹음하고 가시겠네....아쉽...

 

 

 

 

 

 

-세트 / 1편 구매 정보-

 

 

-상세 정보-

더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