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0년 5월 일본BLCD 발매 목록

category [J] a piece of cake 2020. 5. 1. 00:30
반응형







-2020년 5월-

5/20 사랑할 생각은 없었다(恋をするつもりはなかった): 에구치 타쿠야x사토 타쿠야

5/29 황혼 아웃 포커스(黄昏アウトフォーカス): 우치다 유우마×마츠오카 요시츠구

5/29 이 사랑, 신에게 보고!?(この恋、神様にご報告!?): 야시로 타쿠x아마사키 코헤이


(*빠진 게 있을 수 있음)






-헐?!!! 3개???

코로나 여파가 이렇게 오는구나.

일본은 아직도 제대로 검사도 안 하고, 검사 못 받는 사람들이 넘치고..

언제 진정될지 모르는 상황이던데;;;


앞으로 몇달은 발매 수량이 매우 적을 거 같다.





-사랑할 생각은 없었다에서 에구x사토! ㅋㅋㅋㅋㅋ

블루 스카이에서는 사토x에구인데~

녹음 인터뷰 보니, 이번엔 자기가 공 역할이라 좋아하던 에구~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