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박싱: 아코(오디오 코믹스)에서 제작하는 벨드씨 언박싱을 하고 트랙 하나를 들으며 코멘트하는 컨텐츠

MC정의진 성우와 각 벨드씨 출연 성우감 함께 함.








1회 오박싱 벨드씨: 패션

제작: 아코(오디오 코믹스)

출연: 정의진, 박요한










-오박싱 첫번째 벨드씨는 '패션(Passion)'

패션(Passion): 고난, 수난

열정이란 뜻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태의의 고난과 수난을 담은 이야기




-요한님도 재미있으시넼ㅋㅋㅋㅋ

요한님이 언박싱(오박싱) 아이디어를 내셨다고 한다.

처음엔 게스트 거절하셨다곸ㅋㅋㅋㅋ





요한님은 패션에서 카를로와 브로커 등을 하였다.

패션 다른 시리즈에서 꼭 역할 맡으셔서 다시 봬요~ㅋㅋㅋ




-의진님은 역시 엠씨 참 자연스럽게 잘 한다.




-아코는 영상 편집 참 잘한다.

포인트를 알아.




-성우님들 떽시한 일러는 알아서 반만 보여주는 센스~ㅋㅋㅋㅋㅋ

드씨 트랙 들으면서 코멘트 하는 것도 빨리 듣고 싶다~~~




[한국BLCD오박싱] 패션 2: 정의진, 박요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