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BLCD소식] 눈의 여왕 발송 연기

category [K] cotton candy 2020. 1. 13. 16:55
반응형


배송이 연기됐다.

1월 16일 -> 1월 28일


빨리 듣고 싶었는데...

아쉽지만 작품 완성도를 위한 거니.


연초까지 추가녹음하고 그랬어서 좀 촉박하지 않나 싶었는데,

연기되니까 차라리 낫다.




-작년 야해에서 적해도 드씨가 3CD 4CD가 있어야 하는데,

4CD가 두개 같은 걸로 와서

3CD 드씨를 나중에 발송하는 사건이 있었는데,

그때 기존 야해 실수나 아코 실수에 대해서도 말이 많이 나왔었다.


제작사들이 이제 좀 더 작품 완성도를 높이려고 노력하는 거 같다.


적해도도 2편이 한참 뒤에 나오고....




-아코에서 배송일정 밀리면서 예치금을 적립해줬는데,

예치금 이름이 귀엽다 ㅠㅠ




레이 인형 눈알 붙이기 알바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가 방에서 인형 눈알 붙이다가, 메세라가 같이 도와주는 거 웃겼는뎈ㅋㅋㅋ





-그동안 미리듣기 좀 더 들어야지...

[클릭] - [한국BLCD미리듣기] 눈의 여왕 1트랙 : 임진응x남도형, 권도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