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9년 9월 BLCD발매 목록

category [J] a piece of cake 2019. 9. 5. 09:36
반응형




-2019년 9월-


9/11 사랑스런 XL 사이즈 (愛しのXLサイズ) : 나카지마 요시키x사이토 소마


9/11 못생긴 남자♂ ~잘생긴 남친 만드는 법~초더위 여름 (ブサメン男子♂~イケメン彼氏の作り方~極潤サマー) : 하타노 와타루×시모노 히로, 타니야마 키쇼×시모노 히로, 토리우미 코스케, 나바타메 히토미, 후쿠시마 준


9/13 황홀한 입술 (とろけるくちびる) : 후루카와 마코토x오키츠 카즈유키


9/20 싫지는 않지만, 인간은 무서워 (嫌いじゃないけど人間てコワイ!!): 요시노 히로유키x노가미 쇼, 쿠마가이 켄타로x후루카와 마코토, 아자카미 요헤이x카와니시 켄고


9/27 우리는 신혼 부부일지도 모른다(俺達は新婚さんかもしれない) : 에구치 타쿠야x마츠오카 요시츠구


9/27 아기 호랑이의 일상 (ちびトラさんの日常) : 미야타 코우키, 토리우미 코스케, 오노 유우키, 우치다 유마


9/27 사쿠라다 선배 개조 계획 (桜田先輩改造計画) : 모리카와 토시유키x야마나카 마사히로


9/27 귀여운 형을 헐떡이게 하는 방법 (かわいくない兄貴を喘がす方法) : 이시야 하루키x키지마 류이치


9/27 Paradise 최종-KIWAME- 드라마CD 마츠다x아즈마 편 (Paradise 極-KIWAME- ドラマCD マツダ×アヅマ篇) : テトラポット登×刺草ネトル (노가미 쇼x키타야마 쿄스케)


9/27 Paradise 최종-KIWAME- 드라마CD 타카라x아즈마 편 (Paradise 極-KIWAME- ドラマCD タカラ×アヅマ篇) : 湯町駆×刺草ネトル (노가미 쇼x키타야마 쿄스케)


9/30 사랑스러운 고양이털 3 (いとしの猫っ毛3) : 토리우미 코스케×스즈키 타츠히사, 키시오 다이스케×히라카와 다이스케, 요시노 히로유키, 오카와 토오루


9/30 술에 취해 사랑 없이 쉐리플러스 11월호 부록 미니드라마 CD (『Chéri+11月号』  ふろくミニドラマCD「酔いどれ恋をせず」  )  : 마에노 토모아키x사이토 소마 


(*빠진 게 있을 수 있음)






-스즈키 타츠히사 성우 정말 오랜만~ㅎㅎㅎㅎㅎ

매우 기대되는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