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포르노그래퍼 (ポルノグラファー) 
마루키도 마키 (丸木戸マキ)
 
 
-씨디 캐스팅: 성우-
쿠즈미(cv.후루카와 마코토) x 키지마(cv.신가키 타루스케)
키도(cv.마츠다 켄이치로) 
 
 
-드라마 캐스팅-
키지마 역. 타케자이 테루노스케
쿠즈미 역. 이즈카 켄타
키도 역. 요시다 므네히로
 
FOD(돈내고 보는 방송)에서 선 공개
2018년 7월 28일 토 0:00
 
TV방송 (공중파)
후지 티비 2018년 8월 9일 목 새벽 1:25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만화 원작 드라마가 공중파에서 방송되다니~~

물론 새벽이지만.

 

그동안, 벨만화 영화 실사는 봤지만, 드라마라니 놀랍다.

 

이 작품의 경우에는 마지막에나 가서야 씬이 좀 있고,

그 전에는 주로 말로 야한 소설을 쓰는 내용이니 괜찮을 거 같긴하다.

 

 

벨만화가 공중파까지 등장하는 거 보면, 일본도 드라마 소재가 어지간히 없나 보다.

요즘 각 나라 드라마들 소재가 없어서, 재미있는 드라마들 서로 리메이크 많이 하던데~

 

음..퀄이 어떨지..

실사 영화는 초큼 보기 힘들었는데, 드라마는 괜찮으려나;;;

 

 

공개된 장면 중 이런 장면은 괜찮은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