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끝나지 않는 불행에 대한 이야기(끝없는 불행에 관한 이야기)

 

발매라구요??!!!!!!

 

오가와 치세 작가가 '착각의 하트, 끝나지 않는 불행에 대한 이야기' 커플들로 동인지 발매를 한다고. 

제목이 '誤算で不幸な後日談 착각으로 불행한 후일담' 이라니..ㅋㅋㅋㅋㅋ

두 작품의 제목을 따서 만든~ㅋㅋㅋㅋㅋ 작가님 센스 짱인데!!!!

(텀블러 펌)

 

동인지라니~ ㅠㅠㅠㅠ 기쁨의 눈물 좀 훔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도와 키요타케 메인이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료타와 미키는 짧게 나온다고.

 

씬이 많다고...올레~~~

우리 우도가 키요타케에게 엄청 사랑받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검미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난지 않는 불행에 대한 이야기' 단행본 뒤에 잠깐 나오는 우도와 키오타케 이야기는 정말 좋았지만

너무 짧아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동인지로 나오다니....

키요타케군..우리 우도 많이 많이 사랑해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도와 키요타케 이야기로 좀 더 연재가 되었으면 좋겠다.

우도는 이미 삽질할 만큼 했지만...

키요타케가 키가 작고 머리가 긴 여자랑 있는 장면 보고 우도가 삽질하며 또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면...내가 너무 쟈닌한 것인가...ㅋㅋㅋ

우도는 울려야 제맛...

 

이렇게 얘기할 수 있는 건 키요타케가 이미 우도에게 완전 빠져있어서~ㅋㅋㅋ

키요타케가 우도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기에 

우도가 혼자 잠깐 착각하고 잠시 맨틀까지 파도 괜찮을...거 같아서..

 

-보고 싶다. 이 동인지....

10월 18일에 마켓이 열린다고.

 

 


착각으로 불행한 후일담 동인지 보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