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끝나지 않는 불행에 대한 이야기 (끝없는 불행에 관한 이야기 終わらない不幸についての話)

오가와 치세



+) 작가님 튓

아~한국판~방가~~^^

끝없는 불행에 관한 이야기

 









4월 22일에 발매되는 '끝나지 않는 불행에 관한 이야기' 벨씨디 샘플이 떴다.



+) 우앗!!! 이 부분도 녹음됐구나!!! 올레~~~

책 뒤에 있던 번외편 '지금부터의 행복에 대한 이야기'

이거 녹음됐으면 싶었는데!! ㅎㅎㅎ

우도가 요리하는 거 먹어 보고 싶다고 한 키요타케에게 요리해주는 우도..그리고..응~응~ㅎㅎㅎ

다음날 아침, 키요타케의 목소리에 행복한 우도~

키요타케도 참 멋지고 귀엽다. 우도에게 요리도 해주고 잘보이고 싶은데 맘대로 안됐지만~ㅋㅋㅋ

이 내용 참 좋지 말임다~




-미키역의 마츠오카 성우 확실히 목소리 톤이 높아졌다.

다행. ^^;;







내가 좋아하는 부분이다!!

이 다음에 우도가 놀라서 책 떨어트리는 부분이 진짜 궁금했는데..거기서 딱! 잘랐어. ㅠㅠ

편집자가 밀당을 아는군...






키요타케가 우리 사귀는 거 잖아 라고 말하니까

우도가 놀라서 "어?" 하며 책을 툭 떨어트리고서는 당황하니까

키요타케가 뭐냐며!! 많은 생각을 한 건 나뿐이냐며!! ㅋㅋㅋ

우도가 "앗..그런가(사귀는 건가)..."라고 말하는 이 장면!!

이 장면 궁금했는데..ㅋㅋㅋ




마린 홈에 이 음성 말고 우도-우도동생x미카 셋이서 밥 먹는 장면 음성도 샘플로 올라와 있다.



-흑흑 우도x키요타케는 왜 재연재가 안될까? ㅠㅠ

인기 정말 많았는데...

보통 1권으로 끝나도 인기 많으면 다시 돌아 오던데, 키요타케x우도는 왜! 왜! 왜! 안 돌아 옴미꽈??? ㅠㅠㅠㅠ

작가님 얘네 얘기 좀 ㅠㅠ


얘네 둘 얘기 더 보고 싶은데...

하...동인지라도 보면서 맘을 달래야겠다. ㅠㅠ



[키요타케x우도 그 후 이야기 클릭] - 오가와 치세 착각으로 불행한 후일담








반응형